설날 떡국 대신 떡국떡 떡볶이...!
입맛 없는 독거(?!) 자취생의 명절 초간단 조리로 입맛 돋는 떡국떡 떡볶이 ☺
GS25편의점 리치 떡국떡 떡볶이 GS25 Rich Tteokbokki ✔
가격 3,000원(* 1+1 행사일때 쟁여두기)
*1인분
떡국떡 150g / 330 kcal
소스 70g / 190 kcal
대파채블럭 3g / 12 kcal
조리방법 ✔
- 떡국떡 포장지를 개봉한 후, 포장지를 잘 주물러 떡을 낱개로 분리해 주세요. (* 조리전, 떡을 잘 분리하지 않으면 떡이 뭉쳐서 드시기 불편할 수 있어요.)
- 떡, 소스, 대파채블럭을 넣어주세요.
- 뜨거운 물을 용기 안쪽 표시선까지 붓고, 소스를 잘 섞어준 후 떡이 충분히 물에 잠기도록 저어주세요.
- 뚜껑을 살짝 올려놓고 전자레인지에 조리해 주세요.
전자레인지 조리방법 ✔
- 매장용 1000W 3분
- 가정용 700W 3분 30초
GS25편의점 떡볶이 GS25 Tteokbokki
기대감 없이 1+1 행사일 때, 구매해서 먹어보고 맛있어서 행사하면 쟁여두는 제품.
집이니까,
용기는 깨끗한 상태로 재활용으로 버리고, 그릇에 조리해서 좀 더 편하게 먹는 편이다. 적당한 깊이의 접시에 담아 살짝 잠길 정도의 찬물을 붓고 재료 다 넣어서 잘 섞어준 후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 초간단 조리로 맛있는 떡볶이가 완성된다.
이 제품의 맛있음 포인트는 떡국떡을 사용해서 양념이 잘 베어들고, 대파채블럭이 맛을 잘 살려준다. 떡볶이 조리할때 마지막에 넣는 대파의 향긋함을 그대로를 느끼게 해줌.
적당히 달달하고 살짝 매콤하다.
전자레인지 조리시, 찬물을 넣고 1000W 3분 정도 조리 했을때 쫄깃한 떡을 느낄수 있다. (뜨거운물을 넣으면 떡이 너무 익어서 쫄깃한 식감이 줄어든다.)
기호에 따라 물을 적당히 넣어서 국물 떡볶이로 수저에 떠먹으면 맛있음.
스프와 함께 먹어도 맛있음.
개인적으로 편의점 떡볶이 중 가장 좋아하는 제품. 이번 명절엔, 떡국대신 떡국떡 떡볶이 먹었다. 맛있게 먹었으니, 매콤한 일들이 생기면 잘 버틸 수 있는 한해를 보낼 것이다. 모두모두 잘되는 한해가 되길~
맛있는 떡볶이로 추천이요 ✔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