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한해! 답답한 일들을 많이 겪기 시작하면서, 매운맛으로 하루하루를 버티는 중. 그중 가장 만만한 게 매콤한 쭈꾸미볶음. 먹어도 먹어도 안 질리는 건지 스트레스가 계속 생기는 건지 알 수가 없음. 1+1 행사하길래 사봄. 일단 후기가 엄청 좋았음.
" 나의 후기도 좋을 예정~ "
GS25편의점 모모 홍대 쭈밥 GS25 Momo Hongdae Jjubap ✔
가격 3,900원 /1인분 280g (* 같은 가격으로 1+1 행사할 때 구매 하기 )
초간단 조리방법 ✔
- 겉포장을 벗겨낸 후, 상단 비닐을 뜯지 않고 해동시키지 않은 냉동상태로 전자레인지에 넣어주세요.
- 700W 기준 5분, 1000W 기준 4분 30초 데워주세요.
- 비닐을 뜯고 위, 아래를 골고루 섞어 맛있게 매콤한 홍대쭈밥을 즐겨보세요.
※ 맵찔이들은 주의 (매콤한 맛 좋아하는 이들에겐 맛있게 매운 정도?!) ※
매콤함을 좋아하는 이들을 위한 초간편 쭈꾸미 덮밥 For those who like spicy flavor, jukkumi rice bowl
조리법이 정말 간편하다. 먹기 전 냉동실에서 꺼내서 전자레인지에 돌려주기만 하면 된다. 해동시키지 않아도 돼서 너무 편하다.
매운맛으로 스트레스를 풀다 보니 나트륨 정말 조심해야 하는데... 중독성이 너무 강하다. 정신 건강이 먼저냐 신체 건강이 먼저냐를 생각해 보면 어쩔 수 없이 정신 건강이 먼저다. 일단 버텨야 하니까...
이런 냉동식품의 경우 뜯기가 불편한데 뜯는 부분도 편하게 되어 있다. (오뚜기 쭈꾸미볶음 자주 먹었었는데, 최근엔 가격이 너무 올랐기도 하고 뜨거운 상태에서 뜯기 정말 불편하다. 애정하는 오뚜기야! 이 제품 벤치마킹 좀...)
우리집 전자레인지는 기본이 1000W라 4분 30초 돌려줌. 돌려지는 동안~ 요란하게 익어가는 소리와 함께 맛있는 냄새가 남.
일단, 냄새가 너무 좋고 비주얼도 굳!
쭈꾸미 덮밥엔 통깨로 마무리. 김가루가 있다면 좋았을 텐데... 다음번엔 꼭!
그나저나 적당히 맛있게 매콤하고 진짜 맛있음.
쭈꾸미양도 충분하고 무엇보다 1+1이라 혜자스러움.
시원한 얼음물이랑 같이 먹으면 더 맛있음.
김치 올려 먹으니 더 맛있음.
조리도 간단하고 바쁠 때 컴퓨터 앞에서 후다닥 먹기도 좋다.
1개 더 남아서 든든함. 편의점 배달 주문은 재고가 많지 않아서 쟁여 두기가 힘들어서 아쉬움.
맛있는 한끼로 강추 ✔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