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일내내 작업하느라 잠못자고 굶다가 식욕이 필요해서 고른 메뉴
밥반찬 + 안주로 훌륭하다.√
저번 쭈꾸미볶음을 맛있게 잘 먹어서 오징어볶음도 사봤다. 징검다리 연휴라서 그런지 오징어 복음+ 쭈꾸미 둘 다 할인된 가격으로 만족스럽게 샀다.
경험상 오징어의 양이 부족하고 소스는 넉넉할 거 같아서 생물 쭈꾸미도 추가로 샀는데 사길 정말 잘한 듯
쭈꾸미볶음과 비교하고 싶다면 아래 링크를 클릭
↓ ↓ ↓ ↓ ↓ ↓ ↓
홈플러스 안주 용두동식 쭈꾸미볶음 매콤불맛 Homeplus Webfoot octopus Stir-fried
홈플러스 안주 기사식당 오징어볶음 매콤불맛 Homeplus Hot Squid Stir-fried
홈플러스 가격 ₩9,990 원 할인가 ₩4,990 원/ 총 용량 800G(2-3인분) - 40% 오징어
조리방법 How to cook
채소를 절단하여 오징어와 볶은 후 기호에 따라 밥을 볶아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 소면을 곁들이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 개봉후 변질 우려가 있으니 빨리 드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포함된 채소는 조리 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조리 하십시오.
사온 다음날 먹어야 해서 생물 주꾸미는 손질해서 냉동실에 두었다.
꼭 씻은 후 사용하기.
불맛을 좀 더 가미하기 위해 오징어 볶음에 사용할 무쇠팬에 기름을 넉넉히 두른 후 밑이 살짝 눌어붙게 계란 후라이를 한다.
후라이는 튀긴 듯 하게 익힌 후 접시에 덜어 둔다.
후라이가 살짝 눌어붙은 무쇠팬에 기름을 좀 더 넣고 야채를 볶아준다.
추가로 냉동실에 있는 야채도 털어 넣었다. 양이 더 많아지고 국물도 더 맛있어진다.
주꾸미랑 양념된 오징어 넣고 익혀주면 끝.
지친 몸과 마음엔 푸른색을 보는 것만으로도 치유 효과가 있는 거 같다.
오징어 볶음과 잘 어울리는 와인도 한잔.
오징어가 정말 통통하고 부드럽게 맛있다.
오징어볶음의 소스가 쭈꾸미와도 잘 어울린다.
계란 후라이랑 같이 먹어도 정말 맛있음. 먹으면서 생면 넣으면 정말 맛있는 짬뽕집 짬뽕이 이런 맛이겠구나 싶었다.
야채랑 쭈꾸미를 추가했더니 양이 많아서 남은건 나중에 김 부셔 넣고 밥 비벼서 먹었다.
쭈꾸미 볶음 → 오징어 볶음으로 맛의 순위가 바뀜. 밥반찬으로도 안주로도 훌륭하다.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