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맛있는 혼술 안주를 찾았다.
맛있는 거 찾으면 한 가지를 질리도록 먹는 타입.
빨리 포스팅하고 쟁이러 가야지 ♬ (주말이니 한잔하면서 스트레스풀어야함)
홈플러스 촉촉한 먹태 Homeplus DRIED POLLACK
가격 ₩ 9,900 원 (* 마이홈플러스, 신한, 삼성카드 결제 시 ₩1,000 원 할인된 금액) / 225g
※ 전자레인지에 10초간 조리하여 더욱 바삭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다.
보관방법
개봉 후에는 가급적 빠른 시일 내에 드시거나 지퍼를 꼭 닫은 후 냉장 보관해주세요.
*와사비 마요 소스가 3개 들어있는 걸로 봐서는 3번에 나눠서 먹으라는 거 같아서 3번 먹을 분량으로 분배해서 먹고 있다.
후기는 아래로
●
●
●
사실 먹태 안주를 처음 먹어봐서 정말 맛있었다. 하지만 와사비 마요네즈는 그냥 그랬다. 초장 소스가 자꾸 생각남.
전자레인지에 10초 데운 후 들어있는 와사비 마요 소스와 처음 본 네덜란드 맥주 세팅 완료.
* 홈플러스에서 6개에 5990원에 할인해서 사온 WEIZEN 맥주. 알콜 도수가 5.1%이고 에일 맥주이다. 더 사 올껄 그랬다. 지금은 할인이 끝나서 비싸졌음. 개인적으로 맛이 진해서 얼음에 먹었다.
2번째 부터는 초장 소스로 도전. 그리고 나의 애정 맥주 하이네켄
2가지 소스의 조합이 정말 대박이였음. (나를 칭찬한다)
맥코믹 갈릭 디핑소스 + All food 초고추장
파슬리, 직접 볶은 참깨를 뿌려주면 완성.
고소한 것이 마늘맛도 살짝 나고 새콤달콤 초고추장 맛을 입혀 먹태의 짭조름함이란...
술을 계속 부르는 마성의 안주...!
당분간 계속 즐길 듯.
다른 안주 필요 없이 이거 하나에 맥주 1-2캔 먹고 나면 힐링 완료. ♥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