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마트 가면 살까 말까 고민했었는데, 드디어 사봤다. 사실 그냥 포장으로 보기엔 그다지 맛있어 보이지 않았고, 저걸 어떻게 데워먹지 하는 것도 컸는데, 역시 맛있는 걸 발견하기 위해서는 새로운 시도가 필요하다.
올 어바웃 푸드 훈제치킨 한 마리 그대로 All About Food SMOKED CHICKEN
600g(1090Kcal) 가격 7,490원
후기는 아래로
●
●
●
조리방법
전자레인지 조리 시 : 포장지를 제거 후 700w에서 5분간 데운다.( 혹시 차가울 경우 추가적으로 데워준다)
오븐 조리 시 : 포장지를 제거 후 200˚C로 예열된 가스오븐에서 12~14분간 굽는다.
더 맛있게 먹는 TIP √
전자레인지에 데운 치킨을 프라이팬에 양면이 노릇하게 구운 후 양파나 마늘 등 야채도 추가로 볶아 같이 먹으면 맛있다.
닭 한 마리가 큼지막하게 4등분으로 되어 있다.
나는 롯지 무쇠 팬에 구웠다.
맛있게 먹고 싶다는 결연한 의지가 보인다.
기름이 엄청 튀므로 기름종이를 미리 준비해서 덮어줘야 한다. 진짜 엄청 튄다. 뚜껑 안 덮고 기름에 튀긴 팝콘이 튀듯 기름이 강력하게 튄다. ㅜㅜ (속으로 다시는 안 해 먹어야지 했다.)
근데 진짜 맛있게 익음. 기름 튄 건 다 잊었다. 껍질 부분 탄 건 기름이 너무 튀는 통에 무서워서 제대로 못 뒤집은 거 !!
2개 튀긴 후, 나머지 2개도 기름 엄청 튐.
탄부분은 살짝 벗겨내면 된다. 얇게 바삭하게 타서 잘 벗겨짐.
닭 가슴살은 머스타드 소스와 찰떡 궁합임.
창밖 보면서 요즘 빠져있는 에딩거 맥주(하이네켄 미안~ 곧 다시 돌아갈게)와 여유롭게 먹어본다.
진짜 요즘 저녁시간에 마시는 맥주 한잔이 정말 가장 행복하다.
양이 일반 맥주집에서 시켜먹는 거 보다 실하고 정말 맛있다.
가슴살 부분을 빼고는 소스를 찍지 않아도 될 만큼 훈제향이 잘 배어 있어서 그냥 먹어도 너무 맛있다.
친구나 사촌들 놀러 오면 여러 마리 사서 맛있게 구워줄 예정이다. 진짜 쟁여놔야 함.(2개 사면 10% 할인된다). 한 번 맛있으면 질릴 때까지 먹는 편이라 당분간 정말 자주 먹을 듯하다.
※ 개인적으로 전자레인지보다는 오븐이나 무쇠팬에 굽는 걸 추천한다. 진짜 맛이 다름.
에어프라이기에 하면 위험 요소도 덜하고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듯~ (에어프라이기 사고 싶다는 뜻ㅎㅎ)
※ 이 사이트의 모든 포스팅은 협찬 및 유료광고를 포함하고 있지 않습니다. ※개인 취향에 따른 리뷰이니, 부디 참고만 하시길!
혼밥캣 전체 글 보기
이글은
에 최종으로 업데이트된 글입니다.
댓글
댓글 쓰기
No Spam Allowed. 스팸금지!
어떠한 소통이라도 환영하지만 다시 또 해외 스팸글들이 도배되기 시작해 검토후 게재됩니다. =.=